하버드 협약.. 코인 > 자유 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원로그인

자유 게시판

하버드 협약.. 코인
dzdzzdz
작성일: 18-11-08 12:10 | 조회: 1,979회 | 댓글: 3건

메디 하버드대랑 업무협약했다고 기사났네요..

​연간 연구 비용만 1조원이라고... 하더라구요.. ㅎㅎ

​대박인 것 같네요...

  • 텔레그램 보내기
  • 밴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블로그 보내기

Hwanny님의 댓글

Hwanny 작성일

와... 대박이네요

시간플레이님의 댓글

시간플레이 작성일

하버드가... 제가 아는 그 하버드 맞죠?

사스케님의 댓글

사스케 작성일

아인이 하버드는 아니지만 미국 학교 등록금 낸다고 하지 않았었나요? 갑자기 아인이 생각나네요 ㅠㅠ

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3440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N modarodas 03:10 6 0
3439 럭픽(LPK) 토큰 세일/ IEO 소개 해유~ N 사스케 02:33 6 0
3438 몸매도 개쩌는데 찌걱찌걱 물도 많네ㅋㅋㅋ N 여기개쩌네 02:28 7 0
3437 이거, 검'열 뜸할 때 봐라. 여*캠 지린다. N modarodas 01:54 7 0
3436 보상큰 이벤트 및 상장코인 에어.드랍!! 이것만큼은 꼭 하세요!! N 이제상승이다 01:53 5 0
3435 기'혼녀 만난 후'기썰 올려 유명세 탄 곳~ N 전창수 01:31 10 0
3434 이거, 검'열 뜸할 때 봐라. 여*캠 지린다. N modarodas 01:05 8 0
3433 디엔컴 너무하네.. N 콩잉 00:38 5 0
3432 신작)부모님 없다고 여동생 신나게 박아대는 ㄷㄷㄷ N 여기개쩌네 02-22 6 0
3431 제발 찌라시 없는 코인 정보 좀 받고 싶습니다 N 토재 02-22 10 0
3430 배당도 안나오겠다 N 콩잉 02-22 7 0
3429 2주만 참자 N 콩잉 02-22 7 0
3428 코인어스 고점 N 콩잉 02-22 9 0
3427 홈페이지 제작, 누구나 한다. N 클로이원 02-22 8 0
3426 디엔컴 이대로라면.. N 콩잉 02-22 9 0
게시물 검색


Copyright © 호재박스. All rights reserved.
상호명 : 호재박스 / 대표 : 김병준 / 등록번호 : 164-45-00396
Email : hozaebox@gmail.com